본문 바로가기
부업 후기

[블로그 기자단] 너무 쉬운 나비레뷰 블로그 기자단 부업

by 쩌우아빠 2023. 10. 23.
728x90

오늘은 그냥 아무것도 없는 블로그 하나만 있어도 가능한 블로그 기자단 부업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나비레뷰라는 사이트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블로그와 노트북이나 핸드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는 부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비레뷰 홈페이지

 

나비레뷰는 어떤 사이트인가?

나비레뷰는 쉽게 말해 업체들의 사진과 정보들을 제공받아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면 일정 포인트를 지급하는 광고 대행 사이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하거나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충분한 사진들과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리얼 후기를 남기는 것처럼 블로그 포스팅이 가능하도록 나비레뷰에서 전적으로 모든 것을 도와준다고 보시면 됩니다. 

 

 

나비레뷰 하는 방법 

1.나비레뷰 회원가입을 한다.

 

2. 진행중인 리뷰들 중 자신이 하고 싶은 건을 찾아 기자단 신청하기를 누른다. 

(카카오톡 아이디는 필수로 입력해야 하며 모든 진행 상황은 카카오톡으로 메시지가 옵니다.)

 

3. 기자단 신청이 승인되면 가이드 보기를 통해 업로드할 사진들을 고른다.

 

4. 자신의 블로그에 사진을 첨부하여 500자 이상의 리뷰 포스팅을 한다.

 

5. 블로그 포스팅이 완료되면 포스팅 URL과 해당 업체 플레이스 저장을 하고 스크린숏을 찍어서 첨부 후 승인 요청을 한다. 

사진 출처 나비레뷰 홈페이지

 

6. 나비레뷰 검수를 통해 승인이 완료되면 포인트가 지급된다.

 

포인트 환전 방법

  •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전 시 3.3% 세금을 제하고 지급됩니다
  • 포인트 환전은 포인트 출금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 관리자가 확인 후 평일 12시~18시 사이에 입급처리를 합니다. 

 

 나이가 드신 분들도 쉽게 할 수 있는 난이도가 정말 낮은 부업이라 하루에 수십 개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평균 단가는 1500~2000원 정도로 측정이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하루에 10개씩만 승인이 된다 해도 15000원은 벌 수 있으니 나름 괜찮다고는 생각이 들지만 제가 이 부업을 하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혹시라도 볼 수 있는 구독자들에게 거짓된 정보를 줄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입니다. 아무리 제품이나 맛 평가라는 게 주관적일 수 있을지 몰라도 자신이 직접 경험을 해보고 사실을 기반으로 포스팅을 하는 것과 단순히 제공받은 사진들로 거짓된 정보를 포스팅하는 것은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는 이 부업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저와 생각이 다르고 어떠한 부업이라도 해보고 싶은 분들께는 충분히 해볼 만한 부업이라고 생각합니다.     

 

 

 

 

 

 

 

 

728x90